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온가족이 행복한 나라, 여기는 해피랜드 F&C입니다.

홈 회사소개 인사말

인사말, 해피랜드 F&C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990년 창립 이후, 지속적인 고객님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님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해피랜드 F&C가 되겠습니다.

2017년 정유년(丁酉年)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온 세상에 희망과 따스함을 전해주기 위해 떠오르는 태양이 대지를 가슴에 품듯 새해에도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해피랜드 F&C는 지속적인 성장과 도약으로 유아패션산업을 개척하고 아가와 엄마의 행복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2017년 정유년 (丁酉年), 붉은 닭의 해입니다.
저희 해피랜드F&C는 지속적인 성장과 도약으로 유아패션산업을 개척하고 선두에 서서 이끌어 가겠다는 도전정신으로 아가와 엄마의 행복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해피랜드 F&C는 국내 최고의 토털패션그룹으로 성장해 오는 동안 아기와 엄마에게 좋은품질,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비 엄마와 아빠들을 위한 “해피랜드 F&C 태교음악회” 개최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아기와 엄마들을 위한 “유아휴게실”을 전국주요 공항과 대형공연장, 일산킨텍스 등 전국 25여곳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자녀를 두신 분들을 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다자녀카드”를 제휴하여 후원하고 있으며, 출산직원에게 “출산지원금”을 지급하고 임산부직원을 배려한 “해피 출.퇴근제도” 를 운영하는 등 친여성, 친가족 제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아가들을 위해 사회공약사업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매년 1억원 이상의 의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도 저희 해피랜드F&C의 브랜드인 해피랜드, 프리미에쥬르, 해피베이비, 파코라반베이비, 압소바, 크리에이션asb, 치엘로, 리우조는 더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고객님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며 더불어 창립이래 한번도 변하지 않고 잊지 않고 있는“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더욱 발전 시키고 정착시켜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승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이제 해피랜드F&C는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신뢰받는 토털패션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하며 지금까지 사랑해 주신 고객님과 앞으로도 사랑해 주실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토털패션그룹으로 더 발전하고 나아가겠습니다.

항상 해피랜드F&C에 보내주시는 무한한 사랑에 감사 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한 이야기 소리와 아기의 평화로운 웃음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랜드 F&C 회장 임용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