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내비게이션

상세 내용

FAQ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았습니다.

FAQ 검색

검색영역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번호 제목
1
저희 해피랜드몰에서 판매중인 상품권은 해피랜드F&C 와 M&U스포츠 2종류 입니다.

사용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일반 로드샵(전문점) 전용입니다.

백화점, 마트 등의 입점몰 형태의 매장에서는 사용은 가능하지만 잔액 환불이나 현금영수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해피랜드F&C상품권>

해피랜드의 유아복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권종은 1, 3, 5, 10만원 권이 있습니다.

(마트 입점몰 중 이마트의 크리에이션asb는 사용불가)

<M&U스포츠 상품권>

리바이스키즈와 MU골프웨어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의 경우 예금주가 해피랜드몰이 아닌 "한국사이버결제"로 나오게 됩니다.

발급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3
저희 해피랜드 몰에서는 고객님들의 결제를 보호하기 위하여 "안전구매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10만원 이상 부터 적용되던 에스크로 서비스가 5만원 이상 으로 변경되면서

고객님께서 현금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자동으로 가상계좌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예금주가 해피랜드몰이 아닌 "한국사이버결제"로 나오게 됩니다.

발급받으신 가상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4
<온라인 회원이실 경우>

회원탈퇴에는 일반 회원탈퇴와 회원삭제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회원삭제 의 경우 온.오프라인의 모든 고객님 정보가 완전 삭제 되며 복구는 불가능 합니다

일반 회원탈퇴 를 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탈퇴 전 회원정보에 문자(SMS) 또는 이메일의 수신여부가

"동의"함으로 체크 되어 있었다면 문자 나 이메일이 발송 됩니다.

이런 경우 해피랜드몰 02)3282-5790~1번 으로 문의 주셔서 회원 복구 후 수신여부를 수정하고

재탈퇴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

<오프라인 회원이실 경우>

고객관리과 02-3282-5700 번으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5

메일 및 문자는 고객님의 수신 동의 하에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회원 이실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정보>개인정보 조회/변경" 메뉴에서

필수정보 입력 항목의 정보수신여부에서 "동의 안함"에 체크 하셔야 합니다.

(아래 해당 이미지 첨부)



오프라인(멤버쉽카드 발급자) 회원 이실 경우 고객 관리과 02-3282-5700 번으로 연락하셔서

수신거부로 정보를 수정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6

신용카드가 결제되지 않을 경우는 안전결제ActiveX가 설치 되지 않았거나 컴퓨터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을 따라 ActiveX를 설치해주세요. 컴퓨터 설정에 따라 설치 메세지가 뜨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컴퓨터의 설정은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컴퓨터를 이용해 주문을 시도해주세요.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 아래쪽으로 "추가기능"을 설치하라는 노란 줄이 생기셨다면 클릭해서 설치해주세요.






3. 설치를 클릭해도 한번에 설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 첫화면으로 돌아가며
다시 처음부터 시도해주세요.



4. 정상적으로 설치 창이 뜨면 보안경고에서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5. 카드사별로 설치되는 보안프로그램은 다릅니다. 아래는 삼성카드의 예시 화면이며
카드사에 따라 재부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ISP아이디나 인증서 재발급등의 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7

가입하신지 오래되어 주소나 개인정보가 변경되셨거나.

패스워드(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마이페이지 "개인정보 조회/변경"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 화면을 참고해주세요~^^


1. 기존 정보로 로그인 후 사이트 제일 상단 우측에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해 해당 페이지로 간 후

왼쪽 메뉴중 하단부분의 "나의정보>개인정보 조회/변경"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2. "개인정보 조회/변경"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화면처럼 다시한번 회원가입시 기입하셨던 핸드폰번호와

기존 비밀번호를 다시한번 입력후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3. 회원정보 입력 페이지에서 수정하시고자하는 정보를 변경하신 후 페이지 제일 하단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때, 기존에 "직장명"을 기입하지 않으셨던 회원님께서는 꼭 입력을 해주셔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위의 순서대로 진행을 하셔도 수정이 되지 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상담글이나 상담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저희 몰에서는 오전 8시와 오후6시 하루 2회

일괄적으로 무통장 입금을 확인하고 있는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간혹 주문정보에 기입한 입금자명이 다른경우에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공지사항에 "미확인 입금자"명단으로 남겨드리고 있으니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

9

★전자상품교환권 구매이전에 확인해주세요~!

-전자상품교환권의 경우 삼성화재, 삼성전기 제휴직원분들만 해당됩니다.
  일반 고객님이나 종이상품권의 경우 전자상품교환권으로의 변환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상품교환권의 경우 온라인몰에서의 물.품. 구매만 가능합니다.
  (종이 상품권 구매는 불가합니다.)

-유효기간을 확인해주세요~
  (유효기간이 끝난이후 어떤 사유에서라도 재발급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 장바구니에 상품담기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후 "구매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주문자정보 및 주소입력

주문서를 작성하시는 페이지 입니다. 먼저 주문자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고
주문자와 받는 분이 같으실경우 "주문자 정보와 동일합니다"란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3.전자상품교환권 리스트체크

전자상품교환권은 고객님들이 금액을 나눠 쓰실수있도록 1만원권으로 발행됩니다.
결제하시려는 금액이 만원을 못채울 경우 잔액은 소멸되니 만원이 넘는 차액은
무통장이나,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예) 총결제금액 54,000원 일 경우
방법1 - 전자상품교환권 5매 체크 + 4000원은 무통장 또는 카드결제
방법2 - 전자상품교환권 6매 체크 추가결제 없음 (이때 상품교환권 만원에서 잔액 6000원은 소멸됨)

* 만약 전자상품교환권 리스트가 보이지 않으시는경우 다음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상품교환권을 모두 사용하였거나, 유효기간이 만료된경우

-종이 상품권을 장바구니에 넣은경우 (해당 상품 삭제후 다시 주문)

4.결제방식 선택

전자상품교환권을 체크하신후 결제금액이 0원 이신경우, 결제방식에서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시고

아무 은행이나 선택해주세요~, 전자상품교환권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으니

미발급으로 되신 상태에서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보안경고

주문서를 작성하고 "결제하기"버튼을 누르면 보안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반드시 "예"를 선택해주세요~!

6. 최종 주문확인/결제

마지막으로 주문을 확인하는 페이지 입니다. 이단계에서 결제를 멈추시면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종종 이단계에서 마지막 결제버튼을 클릭 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미확인 입금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꼭 주문내역을 확인후 페이지 제일 하단에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회원이신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주문번호가 조회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해피랜드몰에서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다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랜드몰이 되겠습니다. ^^

10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홈페이지가 리뉴얼되면서 일부 기능들이 인터넷익스플로러 8버전 이하를 사용하고

계신경우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래 첨부된 링크를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번거롭더라도 최신 버전을 사용하실경우 최적화된 쇼핑몰 환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 저희 쇼핑몰로

연락주세요~. 그럼 즐거운 쇼핑되세요^^

 

인터넷익스플로러 업그레이드하기 http://event.naver.com/2009/03/naver_ie8/

유아패션 1위 쇼핑몰

본문으로 돌아가기